대학생이 빚지게하지말고 빚 안져도 학교다닐 수 있게 등록금을

문제인님께서 대통령 됐으면 등록금 또 존1나 올라서 국가에서 빚쟁이를 구제해주는 보람찬 일을 많이 할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무현RT부탁드립니다.


정부야 지금 니코가 석자이니라 전 정권이 싸질러 놓은 똥치우기도 벅찰텐데 다른데다 세금 퍼줄 궁리만 하는구나 현정권 성과만 내려 하지말고 똥 좀치우라 나중 정권에게 떠밀다간 나라 망한다. 그러다가 야권에서 정권 잡으면 또 나라를 망쳤네 거지국가로 만들어 놨네 하고 딴지 걸지말고 할수있을때 잘해줘라 제발...


중요한건 학교에서 400만원어치를 배워가지 못한다고 아르바이트를 하던 부모님이 대주시던 어쨋든 그 수업의 질이 400만원어치가 안된다고 수업의 질을 높여주던가, 수업에 맞는 수업료를 재측정 해주시던가.. 제발 둘중에 하나만이라도 됐으면 좋겠다..ㅠㅠ


맨날 술퍼마시고, 애인이랑 mt가고 주말에 클럽다닐 돈으로 먼저 갚아라


학자금 시행초반에 빌려서 직장인 몇년찬데도 다 못갚았다 ㅆㅂ 우리떈 이자율마저 높아서 . 우리나 구제해달라고 요즘대학생 태반은 용돈도 받고 놀거 다쓰면서 학자금 빌리는애들이 더 많다. 심지어 내가 낸 세금마저 왜 남의 빚까지 갚아야하는데?


솔직히 내가 다니던 고등학교도 지금 대학교만큼의 많은 건물과 시설을 유지했는데도 이렇게 돈 많이 안냈는데.............도데체 어디에 그돈 다 쓰는거죠?